본문 바로가기
취미

삼성 건조기 그랑데 사용 후기 - 이렇게 많은 먼지가..

by 책읽는구리 2019. 1. 25.
반응형

건조기 구입/사용 후기


기존에 사용하던 LG 드럼 세탁기가 있었고, 그 위에 삼성 건조기를 올리기로 결정!!

살림 쫄보인 나는 LG 위에 SAMSUNG 을 올리는 것이 가능한지 가슴이 조마조마 했지만.. 돈은 모든 것을 해결해주었다...


앵글 설치비(앵글값 : 12만원, 설치비 : 4만원)를 내고 설치 완료!!



오.. 갑자기 너무 좁아진 나의 탕비실

이불 빨래를 돌리려면 건조기는 14kg 이상을 추천한다는 말을 듣고 크게 14kg로 질렀는데...


밑에 드럼 세탁기가 17kg 여서 그 사이즈보다 작을줄 알았는데, 건조기는 생각보다 아주 컸다!!

건조기는 돌릴 때 안에 빨래가 꽉 차면 제대로 건조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. 그래서 통이 크게 나온건지, 세탁기 보다도 건조기 통이 훨씬 크다!


하지만 더 큰 시련이 있었으니 ......

헤헤.. 손이 안 닿는다 ㅋㅋㅋㅋㅋ

건조기 쓸 때 마다... 의자를 들고 와야 하는건가.. 생각에 빠져 있던 나에게 수리기사님이 건네주신 "리모콘"!!!


통에서 세탁물 꺼내는건 가능하지만, 건조기 버튼은 손이 안닿기 때문에 이 리모콘을 사용하면 된다.


첫 건조기 사용 후기!!

방금 빤 수건 20개 정도를 건조기에 돌렸더니... 두둔...  (아래 사진은 식사중이라면 보지마세요.... 약혐입니다..)


와... 이렇게 많은 먼지가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다. 어마어마한 먼지..

이 먼지 필터는 건조기를 사용후에 꼭!! 비워야줘야 한다고 한다.


좀 편해지는 건가 싶었는데 (왜 일이 하나 늘은 기분이지....)

하지만 덕분에 보송보송하고 야들야들한 수건이 탄생..하 냄새도 너무 좋아...


삼성 건조기에는 이불 털기 기능도 있다>< 요거 요물일듯...!!!

후기 끝.

반응형

댓글